티스토리 뷰




자녀와 함께 하는 여행은 즐거운 일이기도 하지만 한편으로는 베이비시터를 구할 때 어려움이 있기에 막막한 점이 있기도 한데요, 연고가 없을 경우 어떤 방법으로 베이비시터를 찾아야 하는지 잘 모르고 또 구하더라도 잘 모르는 상황에서 불안한 마음이 들기도 합니다.



노쇼, 물건 도난, 중복 예약 등이 있는 것으로 스트레스를 받는 분들도 있습니다. 시터를 구하기 힘들거나 시터 자리를 찾는데 어려움을 느끼는 모든 분들을 위해서 있는 시터 구인 구직 앱인 마이헬퍼를 제이파크 베이비시터 찾는 여러분들에게 소개하고자 합니다!




관리가 잘 되는 앱인지 궁금한 분들도 있을 것 같은데요, 사업자 정보가 기재된 국내 사업자이고, 카카오톡 채널을 사업자 인증 받은 비즈니스 채널인 마이헬퍼 앱인데요 그래서 제이파크 베이비시터 찾을때 앱 자체에 대해 신뢰하실 수 있답니다.



또 이 앱은 여행자와 시터의 편의를 위해 만들어진 무료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는 앱인데요. 직접 여행을 가다 베이비시터를 구하는데 어려움을 느껴 이러한 어려운 문제를 해소하기 위해 만든 앱이라고 합니다!




휴대폰 앱과 PC에서도 사용하는 것이 가능한 마이헬퍼 앱인데요 특히 휴대폰 앱으로 설치하여 이용할 경우 보다 빠르고 간편하게 일상에서 이용을 하기 좋은 편입니다. 이 마이헬퍼 앱은 크롬과 삼성브라우저, 사파리에 최적화되어 있는데요. 그래서 가급적이면 이 방식으로 접속과 앱 설치를 하실 것을 권장해 드립니다.



처음에 앱을 설치하고 나면 스마트폰 기종 및 사용환경에 따라서 홈 화면이나 앱 서랍을 보시면 마이헬퍼 아이콘을 찾을 수 있는데요. ​이러한 마이헬퍼는 보다 가벼우면서 실용적인 방식의 앱이라고 하는 PWA 방식의 앱으로 만들어진 앱이라고 합니다.



그렇기에 우리가 사용하는 다른 앱 형식 중 APK, IOS 앱에 비해 용량이 작고 안드로이드와 아이폰을 구분하지 않고 편리하게 사용을 하는 것이 가능한데요. 간단히 이 방식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자면 인터넷 바로가기에 기능이 조금 추가된 앱 형태로 이해하시면 비슷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마이헬퍼를 설치하고 나서 처음 앱을 켜서 접속할 경우 알림 허용을 요청하는 배너가 나타납니다. 이 때 알림 허용을 결정해두시면 나중에 예약 상태의 변경이나 새로운 대화가 있는 경우 다른 일을 하다가도 실시간으로 푸시 알림을 받으실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예약 희망일과 지역만 선텍해 두시면 베이비시터를 찾으실 수 있는데요. 시터를 선택하면 그 시터의 일정이나 다른 사람이 남긴 후기에 대해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후기를 통해서 시터의 성향은 어떤 지, 내 아이를 돌볼 제이파크 베이비시터 찾는데 중요한 장단점은 무엇인지 등에 대해서도 살필 수 있으니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여행을 떠나고 시터가 필요한 날짜를 선택하고 간단하게 예약 신청을 하면 되는데요. 이 때 시터가 활동하느 ㄴ예약을 원하는 시간, 활동을 원하는 장소 그리고 시터가 돌볼 아이의 성별과 나이, 기타 메모 및 요청사항을 간단하게 기재해주시면 된답니다.



이 때 영어로 기재를 해주시면 되는데요. 네이버 파파고를 이용하시면 편리하게 번역이 됩니다. 그리고 활동을 원하는 장소는 장소를 클릭할 경우 베이비시터가 미리 등록해둔 제이파크 베이비시터 가격 정보가 나타나기에 알아보시기 쉽습니다.



예약을 완전히 진행하기 전에 예약 전 알고 싶은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헬퍼의 페이지에서 헬퍼 기본 정보 하단에 보면 있는 버튼인 [1:1 문의하기 버튼]을 눌러서 문의를 하시면 되는데요.



이 버튼을 누르면 시터와 1:1 대화를 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알림 허용을 해두신다면 계속 핸드폰을 붙잡고 있을 필요가 없이, 다른 일을 하다가 카카오톡이나 문자의 알림이 오는 것처럼 마이헬퍼 시터에게 답장이 오면 바로 알림이 와서 알기 쉽습니다.



이러한 마이헬퍼는 현지의 베이비시터들이 직접 예약을 확인한 다음 확정이 진행되는데요. 그리고 시터가 제이파크 베이비시터 예약을 확정하고 난 후에는 확정상태로 바뀌게 되고 이렇게 시터가 예약 확정이 되기 전까지는 언제든 예약 취소를 하실 수 있답니다.



그리고 예약 메뉴에 들어가면 예약 상태를 볼 수 있고, 예약의 세부 사항인 날짜, 시간, 장소, 헬퍼, 가격까지 한 눈에 살펴보실 수 있어 실수를 줄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예약 상태와 관계없이 언제나 헬퍼와 1:1로 대화를 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사랑하는 내 아이와 함께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데 베이비시터를 구하기 힘들었거나, 갑자기 여행을 가게 되었는데  현지에서 활동하고 계신 헬퍼를 찾기 힘들었다면 이제 쉽게 마이헬퍼를 이용해보시기 바라는데요.



무료 서비스인 만큼 편리하게 시터를 찾거나 시터 자리를 찾는데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또 베이비시터를 찾기 위해서 마이헬퍼 앱을 이용하신 후에 내 예약 페이지에서 솔직한 후기를 남겨주시면 다른 사람들에게도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5/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