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부시터 구하기 목적에 맞는 사람을 찾기 힘들다면? 아이와 함께 여행하기 좋은 필리핀! 그런데 아이와 함께 여행을 하면서 모든 일정을 다 함께 하는 것은 힘들 수 있는데요, 이 때문에 베이비시터를 구하는 분들이 많고 또 아이에게 좋은 추억을 만들어줄 수 있는 시터를 찾는 분들도 많습니다.
지인이 있다면 보다 쉬울 수도 있겠지만 필리핀에 지인이 없다면 구하기가 힘든 것이 베이비시터인데요, 구한다고 하더라도 신뢰를 할 수가 없다 보니 결정을 하지 못하고 고민하기도 합니다. 그렇다면 베이비시터를 구하기 좋은 마이헬퍼를 찾아보셨으면 합니다.
세부시터 구하기 돕는 시터 구인 구직 앱인 마이헬퍼는 시터를 구할 때 힘든 분들, 시터 자리를 찾는 분들 모두에게 도움을 준다고 하는데요, 여행자 시터 모두의 편의를 위한 무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기에 상업적 어플이 아니라 편안하게 이용하기도 좋습니다.
그런데 관리가 되지 않는다면 사용할 때 주저하게 되는데요, 마이헬퍼의 경우에는 해외 사업자가 아니라 국내 사업자이며, 카카오톡 채널역시도 사업자 인증을 받은 비즈니스 채널입니다, 그런 만큼 신뢰하며 세부시터 구하기 위해서 사용하셔도 되겠습니다.
유명한 시터들을 찾아서 예약을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하지만 사실 유명한 시터들의 경우 일정이 바쁘고 예약이 차있어서 내가 원할 때 예약을 하기 힘들고 예약 과정도 직접 하나하나 카카오톡 계정에 물어보면서 찾아야만 하는 번거로움이 있는데요. 마이헬퍼 앱을 이용하실 경우에는 이러한 번거로움에서 벗어나 간단하게 원하는 조건의 내 아이를 위한 좋은 시터를 구하는데 도움을 받는 것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PC 그리고 앱 모두에서 사용이 가능한 것이 세부시터 구하기 돕는 마이헬퍼인데요 간편하고 빠른 이용을 위해서는 앱으로 설치를 하시면 되고 그리고 처음 접속할 때 알림 허용을 요청하는 배너가 뜨는데, 이때 허용을 눌러 두시면 새로운 대화가 있거나 예약 상태 변경 등의 알아야 하는 상황을 빠르게 푸시 알람으로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지역, 예약 희망일을 결정해 베이비시터를 알아보시면 되는데요, 이때 시터의 여러 목록 중에서 마음에 드는 베이비시터를 선택해 후기, 그 시터의 일정 등을 알아보면서 원하는 날짜를 선택해 예약 신청을 넣으시면 되겠습니다.
베이비시터가 예약 확정 전 참고를 할 수 있게 예약 신청을 하실 때 약간의 정보를 영어로 적어주시면 되는데요, 이때 영어로 전부 쓰는 것이 힘든 경우에는 번역을 쉽게 할 수 있는 네이버 파파고 번역으로 쉽게 영어로 적을 수도 있다고 합니다.
베이비시터를 찾을 때 베이비시터가 아이를 돌볼 활동 장소 및 활동을 원하는 시간은 언제인지 그리고 요청사항 및 기타 메모를 적어주시면 되는데요, 그리고 베이비시터가 돌볼 아이의 연령, 성별 등을 선택, 적어주시면 가격 정보다 나타나게 된다고 합니다.
베이비시터를 찾고 난 후에 마음에 드는 시터에게 예약을 진행하기 전 베이비시터에게 묻고 싶은 궁금한 점이 있다면 헬퍼 페이지에서 기본정보 하단에 있는 <1:1 문의하기>버튼을 눌러 소통하면서 궁금한 점을 알아보시기 위한 대화를 바로 나누어 보실 수 있습니다.
마닐라의 현재 필리핀의 세부와 보홀로 여행을 떠나고 아이와 함께 하는 여행에서 좋은 시간을 효율적으로 보내고 충분한 휴식을 위해서 베이비시터를 찾는다면, 보홀, 세부, 마닐라 현지에서 활동하고 있는 시터들이 예약 내용을 살펴보고 확인 후 확정을 짓게 된다고 하는데요, 이때 예약 확정이 될 경우 내 예약 상태를 봤을 때 <확정>상태로 뜹니다.
쉽게 정보를 찾고 시터를 찾는 마이헬퍼 앱이기에 베이비시터를 찾고 있다면 도움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특히 베이비시터의 이중 부킹 및 노쇼 등이 걱정되는 경우에도 적합한 편입니다. 그리고 아이를 돌볼 베이비시터를 찾기 위해 정보를 찾는 분들도 있지만 베이비시터 자리를 찾기 위해 정보를 찾는 분들도 있는데요.
마이헬퍼를 통해 자신이 어떻게 아이를 돌보고 보살펴주고 있으며 아이들도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추억을 만들도록 하는지 어필하는 시터들도 있습니다. 시터를 구해야 하는데 힘들어서 혼자 고민만 하지 마시고 세부시터 구하기 쉽게 결정하세요!
.